왜 여기서 이래요
글쓴이
- 2013.04.23. 11:48
- 822
예전에 한번 시끌시끌해서 게시판 나눴자나요
동물원 가세요 ㅇㅂ얘기할꺼면..
동물원 가세요 ㅇㅂ얘기할꺼면..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로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마이피누 메인이 다 일베얘기네요 아진짜 꼴보기도싫어ㅠㅠㅠㅠ
0
0
포근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일베가 왜 나쁜가요?이러는데 본인이 좋다고 생각하면 그만 아닌가요? 맨날 똑같은 반응만 보이고 재미도 없어요.. 시체에 인공호흡하는거 같은 느낌임
0
0
특이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죠?
1
0
보통의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작살나무
진심으로 묻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 상종하기싫음
0
0
참혹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레스해소
0
0
싸늘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비걸고 싸움하고 싶은거면 동물원에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