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이야기는 동물원 가야하는 건가욧? 글쓴이 2013.04.23. 11:50 814 2 왜죳?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답답한 동부 13.04.23. 11:52 일베이야기해도 되는데 이글에서도 그러고 있고왜 그말하는 사람들은 항상 비하와 시비를 동반하는건지 참..1. 반말, 욕설, 지나친 퇴폐적 표현 등 저속한 표현, 특정 커뮤니티의 은어 불가2. 노골적이고 의도적인 분란 일으키기 불가 (특히 학교/캠퍼스/학과 서열,여성비하)3. 익명을 방패삼아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불가(정당한 비판은 자유게시판에서)4. 음담패설,모욕,명예훼손,허위사실기재 등 주의(각종 민형사소송의 대상, 본인책임) 1 0 답답한 동부 댓글 내용 복사 일베이야기해도 되는데 이글에서도 그러고 있고왜 그말하는 사람들은 항상 비하와 시비를 동반하는건지 참..1. 반말, 욕설, 지나친 퇴폐적 표현 등 저속한 표현, 특정 커뮤니티의 은어 불가2. 노골적이고 의도적인 분란 일으키기 불가 (특히 학교/캠퍼스/학과 서열,여성비하)3. 익명을 방패삼아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불가(정당한 비판은 자유게시판에서)4. 음담패설,모욕,명예훼손,허위사실기재 등 주의(각종 민형사소송의 대상, 본인책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거운 금낭화 13.04.23. 15:15 걍 나가줬으면함 1 0 무거운 금낭화 댓글 내용 복사 걍 나가줬으면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동부 13.04.23. 11:52 일베이야기해도 되는데 이글에서도 그러고 있고왜 그말하는 사람들은 항상 비하와 시비를 동반하는건지 참..1. 반말, 욕설, 지나친 퇴폐적 표현 등 저속한 표현, 특정 커뮤니티의 은어 불가2. 노골적이고 의도적인 분란 일으키기 불가 (특히 학교/캠퍼스/학과 서열,여성비하)3. 익명을 방패삼아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불가(정당한 비판은 자유게시판에서)4. 음담패설,모욕,명예훼손,허위사실기재 등 주의(각종 민형사소송의 대상, 본인책임) 1 0
이글에서도 그러고 있고
왜 그말하는 사람들은 항상 비하와 시비를 동반하는건지 참..
1. 반말, 욕설, 지나친 퇴폐적 표현 등 저속한 표현, 특정 커뮤니티
의 은어 불가
2. 노골적이고 의도적인 분란 일으키기 불가 (특히 학교/캠퍼스/학과 서열,여성비하)
3. 익명을 방패삼아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불가(정당
한 비판은 자유게시판에서)
4. 음담패설,모욕,명예훼손,허위사실기재 등 주의(각종 민형사소
송의 대상, 본인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