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님들 식물원에 왜 계신가요!
- 2013.04.23. 12:21
- 116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때부터 책을 끼고 살았던 사람인지라 태어나서 책좀 읽으라는 소리는 처음 들어보네요. 왜 이 댓글에 이런 대댓글이 달리는지 이해가 안가요. ㅋㅋ 장난 한번 쳤드만 헛소리 하시네요.
단순 재미로 댓글 올리지 말라는 글쓴이 말에는 반하는 댓글인건 죄송한데 그렇다고 그따위로 사람을 매도하는걸 보면 그쪽도 마찬가지인거 같네요 ㅋ 근데 돌아가는거 보니 이 대댓글에도 비추 왕창 먹겠네요 ^^ 시험 대박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시험대박날게요>< 동자꽃님도 '공부한 대로만' 성적 나오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말씀하신 그정도 라는건 중의적으로 해석하기 쉬워서 어떻게 받아들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싸우기 싫어요 ㅋ 더이상 시비 ㄴ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을 생가없이 다시는거보니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생각 깊은 사람이라고 항상 생각 깊은 커뮤니케이션만 하라는 법은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이니까 헛소리 함 했어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편하신 사고방식이십니다?
그정도밖에 못쓴다는거 말 그대롭니다. 글을 써야지 게시판에 똥을 싸대려고 하면 어쩝니까. 에휴 정신차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저는 그냥 헛소리(남을 모욕하거나 상대방을 직접적으로 무시하진 않음) 님은 명백한 모욕. 비슷한가요? 저는 혼자 지랄한거고 님은 상대방을 공격한건데 비슷해요? 정신질환자랑 범죄자랑 비슷해요? 물론 혼자 지랄한거에 상대방이 피해가 갈 수는 있지만 직접적인 공격과는 다르지요. 이번 경우에는 그 정도가 님이 저를 무시한것만큼 심하진 않았다고 보구요.
뭐가 편하신 사고 방식? ㅋㅋㅋ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님이라고 저보다 나은건 없어 보이네요.
더이상 댓글달지 않겠습니다. 이쯤에서 끊지 않으면 길어질거 같고 추잡해지겠네요. 처음 헛소리는 사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병자니 그런거 비유하려 들지 않아도 보는사람기분나빴으면 똑같다니까요? 그리고 지금 님이랑 나는 <가만히 잘 있는사람한테 침뱉은거랑 그거보고 뱉은사람한테 욕한 경우>에요. 비유도 제대로 된걸 하던가
말도안되는소릴하시네. 내말 틀렸어요?처음 댓글 사과만 했으면 서로 끝났을 일을 끝까지 나랑 비교하면서 우겨대고ㅋㅋㅋㅋ저도 끝까지 자기합리화하는 댓글 진짜 보기귀찮아요..그래도 한마디해줘야겠다 싶어서 쓴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