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님들 식물원에 왜 계신가요!

글쓴이
  • 2013.04.23. 12:21
  • 1161
단순 재미로 댓글이나 글 올리지 말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2:22
식물은 동물의 먹이니까여
0 6
적나라한 머위 13.04.23. 12:32
잘생긴 우단동자꽃
에휴 책좀 읽으세요 어릴때뭐했음?
0 1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2:47
적나라한 머위

어릴때부터 책을 끼고 살았던 사람인지라 태어나서 책좀 읽으라는 소리는 처음 들어보네요. 왜 이 댓글에 이런 대댓글이 달리는지 이해가 안가요. ㅋㅋ 장난 한번 쳤드만 헛소리 하시네요.
단순 재미로 댓글 올리지 말라는 글쓴이 말에는 반하는 댓글인건 죄송한데 그렇다고 그따위로 사람을 매도하는걸 보면 그쪽도 마찬가지인거 같네요 ㅋ 근데 돌아가는거 보니 이 대댓글에도 비추 왕창 먹겠네요 ^^ 시험 대박나세요

1 0
적나라한 머위 13.04.23. 12:54
잘생긴 우단동자꽃
잉? 책을끼고사신분이 그정도 밖에 못써요? 큰일났네
댓글감사합니다 시험대박날게요>< 동자꽃님도 '공부한 대로만' 성적 나오세요
1 2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2:58
적나라한 머위
그정도 밖에 못쓴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오히려 님이 책을 안본 사람 같은데요? 말을 하려면 똑 부러지게 이해가 가게 써 주셔야지요. ㅋㅋㅋㅋ
님이 말씀하신 그정도 라는건 중의적으로 해석하기 쉬워서 어떻게 받아들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싸우기 싫어요 ㅋ 더이상 시비 ㄴㄴ
1 0
서운한 분단나무 13.04.23. 13:14
잘생긴 우단동자꽃
책은 많이 읽으셨는데 생각없이 읽으셨나봐요ㅎ
댓글을 생가없이 다시는거보니ㅎ
0 1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3:17
서운한 분단나무

아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생각 깊은 사람이라고 항상 생각 깊은 커뮤니케이션만 하라는 법은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이니까 헛소리 함 했어요ㅠ

1 0
적나라한 머위 13.04.23. 13:25
잘생긴 우단동자꽃
어이가 없어서..동물게 안에서라면 상관없는데,생각없이 식물원게시판에서 유치한 댓글쓰고 비슷하게 해줬더니 발끈하는꼴보면 한숨만 나와요. 님이 댓글싼건 장난이고 남이쓴건 시비? 댓글에 비추달린거 보면 몰라요?
진짜 편하신 사고방식이십니다?
그정도밖에 못쓴다는거 말 그대롭니다. 글을 써야지 게시판에 똥을 싸대려고 하면 어쩝니까. 에휴 정신차리세요
0 2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7:00
적나라한 머위

어휴;; 저는 그냥 헛소리(남을 모욕하거나 상대방을 직접적으로 무시하진 않음) 님은 명백한 모욕. 비슷한가요? 저는 혼자 지랄한거고 님은 상대방을 공격한건데 비슷해요? 정신질환자랑 범죄자랑 비슷해요? 물론 혼자 지랄한거에 상대방이 피해가 갈 수는 있지만 직접적인 공격과는 다르지요. 이번 경우에는 그 정도가 님이 저를 무시한것만큼 심하진 않았다고 보구요.

 뭐가 편하신 사고 방식? ㅋㅋㅋ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님이라고 저보다 나은건 없어 보이네요.
 더이상 댓글달지 않겠습니다. 이쯤에서 끊지 않으면 길어질거 같고 추잡해지겠네요. 처음 헛소리는 사과합니다.

1 0
적나라한 머위 13.04.23. 17:44
잘생긴 우단동자꽃
이미 추잡해졌어요. 대단하다 참.. 내가 님을 모욕해요?본인이 모욕당할 가치가 있다 생각합니까?남들 보고 기분나빠하는건 생각 안합니까? 여긴 님 혼자쓰는 블로그가 아니라구요 나참..책도안읽었냐는 댓글보고 기분나빴습니까? 전 그것보다 더 기분 더러웠어요. 처음 쓴 댓글 사과한건 좋네요 사실그게 당연하죠.자꾸 자기가쓴글은 장난이고 헛지랄이다 하면서 포장하려들지 마세요.
정신병자니 그런거 비유하려 들지 않아도 보는사람기분나빴으면 똑같다니까요? 그리고 지금 님이랑 나는 <가만히 잘 있는사람한테 침뱉은거랑 그거보고 뱉은사람한테 욕한 경우>에요. 비유도 제대로 된걸 하던가
말도안되는소릴하시네. 내말 틀렸어요?처음 댓글 사과만 했으면 서로 끝났을 일을 끝까지 나랑 비교하면서 우겨대고ㅋㅋㅋㅋ저도 끝까지 자기합리화하는 댓글 진짜 보기귀찮아요..그래도 한마디해줘야겠다 싶어서 쓴겁니다
0 1
적나라한 머위 13.04.23. 17:48
적나라한 머위
그리고 님이 한건ㅋㅋ알량한 장난이고 헛짓거리일 뿐이고 내가 정말 님보다 잘못했다면 왜 비추수가 차이날까요?
0 1
유쾌한 가지복수초 13.04.23. 12:25
동물원 문제보단 그냥 일게이의 난인듯
0 0
진실한 꿩의밥 13.04.23. 15:16
탈출했음
0 0
안일한 고추 13.04.23. 16:06
아그리고반짝이에거짓정보로낚지마세요 너무들하시네요
0 0
잘생긴 우단동자꽃 13.04.23. 17:05
가기 전에 한마디 덧붙입니다. 글쓴분께 죄송합니다. 괜히 물흐리고 가는 것 같습니다.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