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살껀데 추천
글쓴이
- 2013.04.23. 12:23
- 1211
2년 이상 쓰던 스맛폰인데 전혀 스맛폰같지 않던 폰을 이ㅣ제 바꾸려고해요 요즘 좋은 폰 뭐가 있나요? 참고로 전 화질이 좋았으면하고 기계치라 사용이 쉬운 폰이었음 좋겠어요 화면도 크고...추천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베갘ㅋ
0
0
유쾌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지프로 ㅋ
1
0
황송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4 땜시
갤3 버스폰 될거임
ㄱ
갤3 버스폰 될거임
ㄱ
0
0
찌질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탭 7.7중고로 기계만 사면 될듯
통화되잖나여
통화되잖나여
0
0
바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4욧
0
0
착실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쓰리요!!
0
0
초조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3 ㅍㅌㅊ
0
0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아연 특색있고 깔끔한 디자인인데, 베가라는게 함정은 조심해야하고.(OS업그레이드 지원이 국내 제조사중 가장 안좋습니다)
화질하면 무난한 옵지프로를 꼽을 수 있습니다. 풀hd IPS,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색감입니다.
브랜드파워는 갤럭시S4가 넘사벽이지요. 삼성버프(OS업그레이드 지원이 가장 좋습니다)가 있구요. 화면은 풀hd(펜타일) AMOLDE인데, 호불호가 갈리는 패널입니다.(해상도, 밝기는 IPS보다 떨어지며, 색재현율, 명암비는 높습니다)
외관상으로는 백아연이 좀 멋있더군요. 백아연이 삼성에서 나왔다면, 꼭 사고 싶은 모델이었을것 같네요. 이외의 삼성, LG는 그냥 무난하고 무난한 모델.
화질하면 무난한 옵지프로를 꼽을 수 있습니다. 풀hd IPS,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색감입니다.
브랜드파워는 갤럭시S4가 넘사벽이지요. 삼성버프(OS업그레이드 지원이 가장 좋습니다)가 있구요. 화면은 풀hd(펜타일) AMOLDE인데, 호불호가 갈리는 패널입니다.(해상도, 밝기는 IPS보다 떨어지며, 색재현율, 명암비는 높습니다)
외관상으로는 백아연이 좀 멋있더군요. 백아연이 삼성에서 나왔다면, 꼭 사고 싶은 모델이었을것 같네요. 이외의 삼성, LG는 그냥 무난하고 무난한 모델.
0
0
끔찍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월계수
순간 가수 백아연씨가 왜 나오나 했음ㅎㅎ
0
0
바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4
베가아이언
옵티머스G프로
금전적으로 여유없으시면
갤3나 옵G로 낮춰서 생각하셔도 괜찮지만
베가는 아이언 미만의 제품은 절대 비추
베가넘버6가 디스플레이는 뛰어나고
2년 전보다 훨씬 좋지만
그 가격의 핸드폰이 순간 멈춤현상을 일으키는 건
베가넘버6뿐이거든요
베가아이언
옵티머스G프로
금전적으로 여유없으시면
갤3나 옵G로 낮춰서 생각하셔도 괜찮지만
베가는 아이언 미만의 제품은 절대 비추
베가넘버6가 디스플레이는 뛰어나고
2년 전보다 훨씬 좋지만
그 가격의 핸드폰이 순간 멈춤현상을 일으키는 건
베가넘버6뿐이거든요
0
0
유쾌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능을 떠나서 서비스땜에 삼성 아니면 엘지로 선택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0
0
잘생긴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놋2가 모든면에서 진리임
0
0
청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역시
0
0
부지런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아이폰5 춫현 ㅋㅋㅋ중고로팔기도무난하고 그럭저럭 속도도 쓸만한것같음 ㅋㅋ
0
0
납작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노투가진리지
0
0
침울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