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4.23. 12:41
- 1319
.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7시는진짜외국
2
7
미운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민들레
그쪽 사람들은 솔직히... 너무 차별받은거 같아서 좀 그럼;; 미안해요 왠지
0
0
촉박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민들레
이건 진짜 평소지내는 모습에서는 티 안나는데
정치얘기 이런거나오면 어릴떄부터 자란환경이 달라서 그런지 얘기가 완전다릅니다...
정치얘기 이런거나오면 어릴떄부터 자란환경이 달라서 그런지 얘기가 완전다릅니다...
0
0
똑똑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 체를 쓸려면 제대로 쓰던가 억지로 끼워쓰던데 참 할짓없다 싶더군요
0
0
태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를 떠나서 지역감정 유발자는 진짜 싫어요
1
0
냉정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들 반대수 보소 ㄷㄷ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관련 추종자들이 익명성빌어서 얘기하는거 꼴보기싫네요
0
0
육중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모의경제
0
0
자상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