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개념없네요
글쓴이
- 2013.04.23. 12:48
- 2820
그냥지우겠습니다
빨리그냥졸업해야겠어요
실망많이느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 그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0
0
운좋은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개곽향
두번씩말하긴그래요...강의실개방한 의미를모르는듯..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무슨과인지 밝히세요 ㅋㅋㅋ
0
0
보통의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를 찾아가서
인공눈물 어린 호소를 합니다.
저것들 잡아가주세요 라고.
인공눈물 어린 호소를 합니다.
저것들 잡아가주세요 라고.
0
0
침울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또 뭐라하긴 애매한게... 거기가 시험기간에 공부하라고 지정해서 오픈한 곳이 아니라면, 강의실에서 담소를 나누는게 잘못이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0
0
개구쟁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개여뀌
지정해서오픈한곳인데 시험이 잇네요
타과시험이 우리관건물에서 하네요..그래서 확인못하고글을쓰긴햇는데
시험치기 한시간도전인데 조용히공부하는거더맞다고생각드네요
타과시험이 우리관건물에서 하네요..그래서 확인못하고글을쓰긴햇는데
시험치기 한시간도전인데 조용히공부하는거더맞다고생각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 교시가 걔네들 시험이라서 그래요 그냥
조용히 나가셈
조용히 나가셈
1
2
질긴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나도풍란
시험이면떠들어도되나요? 정중히묻건데 혹시 지금비슷한상황이신가봐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나도풍란
딱보니 저랑같은데 잇던분같은데ㅋㅋ아니면할수없지만
개념챙기세요~
개념챙기세요~
2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개방강의실은 모든 수업이 끝난후 이용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 시험치기전에 강의실에서 얘기나누는게 잘못은 아닌거같아요
0
0
진실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목화
글을수정했습니다 읽어보시고판단해주세요~그래도같은생각이시면
서로생각이다른거겠죠
서로생각이다른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까 개방강의실이 모든 수업시간끝나기 전까지는 시험공부용도로 쓰이는 곳이 아니라는 의미에요~도덕적으로 공부하는 사람을 배려해준다면 좋겠지만 빈강의실에서 친구들끼리 얘기하는게 뭐라할건 아니라는거죠
0
0
진실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목화
저도그런의미로쓴겁니다...개방강의실이란게무슨 법으로정해진것도아니고하니까요
주변에 공부를하는데 개의치않고떠드니
제기준에선 ?가 생겨서 글썼네요 ~
주변에 공부를하는데 개의치않고떠드니
제기준에선 ?가 생겨서 글썼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개방
0
0
센스있는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오바하는건지모르겠는데 좀충격이네요
물론 시험치는곳이지만 곧시험이기에 분주한상황도아니고
조용히 열명?정도잇던 강의실인데 다른사람들공부하는데도
개의치않고떠들고 거기다 리플을보니 그럴수도있다고하시고...
보통떠들거면 강의실밖이나휴게실 이용안하시나요?
사람들이 버젓이 집중하고잇는데말이죠...저혼자공부한거면
말안했습니다...
물론 시험치는곳이지만 곧시험이기에 분주한상황도아니고
조용히 열명?정도잇던 강의실인데 다른사람들공부하는데도
개의치않고떠들고 거기다 리플을보니 그럴수도있다고하시고...
보통떠들거면 강의실밖이나휴게실 이용안하시나요?
사람들이 버젓이 집중하고잇는데말이죠...저혼자공부한거면
말안했습니다...
5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익게라고 말함부로하네요 ㅡㅡ
글쓴분 잘못한거없어요
개방한강의실아니더라도 여러명 공부하고있고 시험기간이면 얘기하는게 잘못은 아니더라도 조용히하거나 나가서 얘기하는게 기본매너죠
참 당황스럽네요 다들 어찌그리개인적인지
글쓴분 잘못한거없어요
개방한강의실아니더라도 여러명 공부하고있고 시험기간이면 얘기하는게 잘못은 아니더라도 조용히하거나 나가서 얘기하는게 기본매너죠
참 당황스럽네요 다들 어찌그리개인적인지
3
0
따듯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없네요
0
0
푸짐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사람들은 집단이 되면 나대기시작하죠 ㅇㅇ
1
0
침울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