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개념없네요

글쓴이
  • 2013.04.23. 12:48
  • 2820
그냥지우겠습니다 빨리그냥졸업해야겠어요 실망많이느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운좋은 개곽향 13.04.23. 12:51
정말 그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2:53
운좋은 개곽향
두번씩말하긴그래요...강의실개방한 의미를모르는듯..ㅜ
0 0
보통의 꼬리풀 13.04.23. 12:51
걍 무슨과인지 밝히세요 ㅋㅋㅋ
0 0
침울한 중국패모 13.04.23. 12:53
과사를 찾아가서
인공눈물 어린 호소를 합니다.

저것들 잡아가주세요 라고.
0 0
개구쟁이 개여뀌 13.04.23. 13:04
근데 또 뭐라하긴 애매한게... 거기가 시험기간에 공부하라고 지정해서 오픈한 곳이 아니라면, 강의실에서 담소를 나누는게 잘못이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11
개구쟁이 개여뀌
지정해서오픈한곳인데 시험이 잇네요
타과시험이 우리관건물에서 하네요..그래서 확인못하고글을쓰긴햇는데
시험치기 한시간도전인데 조용히공부하는거더맞다고생각드네요
0 0
질긴 나도풍란 13.04.23. 13:07
다음 교시가 걔네들 시험이라서 그래요 그냥
조용히 나가셈
1 2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10
질긴 나도풍란
시험이면떠들어도되나요? 정중히묻건데 혹시 지금비슷한상황이신가봐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54
질긴 나도풍란
딱보니 저랑같은데 잇던분같은데ㅋㅋ아니면할수없지만

개념챙기세요~
2 2
진실한 목화 13.04.23. 13:15
원래 개방강의실은 모든 수업이 끝난후 이용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 시험치기전에 강의실에서 얘기나누는게 잘못은 아닌거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17
진실한 목화
글을수정했습니다 읽어보시고판단해주세요~그래도같은생각이시면
서로생각이다른거겠죠
0 0
진실한 목화 13.04.23. 13:22
글쓴이
그러니까 개방강의실이 모든 수업시간끝나기 전까지는 시험공부용도로 쓰이는 곳이 아니라는 의미에요~도덕적으로 공부하는 사람을 배려해준다면 좋겠지만 빈강의실에서 친구들끼리 얘기하는게 뭐라할건 아니라는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25
진실한 목화
저도그런의미로쓴겁니다...개방강의실이란게무슨 법으로정해진것도아니고하니까요

주변에 공부를하는데 개의치않고떠드니
제기준에선 ?가 생겨서 글썼네요 ~
0 0
센스있는 황기 13.04.23. 13:24
상대 개방
0 0
best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28
제가 오바하는건지모르겠는데 좀충격이네요
물론 시험치는곳이지만 곧시험이기에 분주한상황도아니고

조용히 열명?정도잇던 강의실인데 다른사람들공부하는데도

개의치않고떠들고 거기다 리플을보니 그럴수도있다고하시고...

보통떠들거면 강의실밖이나휴게실 이용안하시나요?

사람들이 버젓이 집중하고잇는데말이죠...저혼자공부한거면

말안했습니다...
5 0
따듯한 노린재나무 13.04.23. 14:42
참 익게라고 말함부로하네요 ㅡㅡ
글쓴분 잘못한거없어요

개방한강의실아니더라도 여러명 공부하고있고 시험기간이면 얘기하는게 잘못은 아니더라도 조용히하거나 나가서 얘기하는게 기본매너죠
참 당황스럽네요 다들 어찌그리개인적인지
3 0
푸짐한 각시붓꽃 13.04.23. 15:18
답없네요
0 0
침울한 속속이풀 13.04.23. 15:44
원래 사람들은 집단이 되면 나대기시작하죠 ㅇㅇ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