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수업 듣는 사람
글쓴이
- 2013.04.23. 13:13
- 1879
같이 수업 듣는 여자분 중에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
좋아하고 이런 게 아니라 정말 친해지면 재밌을 거 같아서 그런데...
가서 말 걸면 작업 거는 건줄 알겠죠?? ㅜㅜ
늘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던데 어떡하면 친해질 수 있을까요??
좋아하고 이런 게 아니라 정말 친해지면 재밌을 거 같아서 그런데...
가서 말 걸면 작업 거는 건줄 알겠죠?? ㅜㅜ
늘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던데 어떡하면 친해질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서 말을 거세요
0
0
근엄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하고 공부하세욧!
0
0
억울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로 변해서 같이 어울려다니세욧!
0
0
괴로운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맘속엔 니가있어
0
0
귀여운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딱글쓴이님같은분께번호드리고지금도친구처럼지내요ㅋㅋ다가가세요
그냥친해지고싶다고하면서!사귀어야한다는부담없어서더좋던데..
대신친구들이랑같이다니면힘들슈도..
그냥친해지고싶다고하면서!사귀어야한다는부담없어서더좋던데..
대신친구들이랑같이다니면힘들슈도..
0
0
수줍은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