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위말인데요
글쓴이
- 2013.04.23. 14:34
- 1807
도서관 자리정리위원회인가요?
주위에 억울한사람들이 너무많이보이네요
주위에 억울한사람들이 너무많이보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때리고싶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설악초
저도 알죠 ㅋ...
자리정리가 멘탈파괴를 야기하네요
자리정리가 멘탈파괴를 야기하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요?
자리정리 시간에 자리 지키고 있고
나갈때는 메모해놓고나가면 문제전혀없던데요.
자리정리 시간에 자리 지키고 있고
나갈때는 메모해놓고나가면 문제전혀없던데요.
0
0
때리고싶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설악초
저도 다 들은 얘기라 진위여부를 따질수는 없지만
다수가 문제를 제기한다면 실제로 무언가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물론 제가 아는 다수가 실제 여론을 반영하지않을수있긴하지만말입니다..
도자위관련분이신지는모르겠는데 싸울려고하는소리는아니니까 심각하게받아들이지마세요.
다수가 문제를 제기한다면 실제로 무언가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물론 제가 아는 다수가 실제 여론을 반영하지않을수있긴하지만말입니다..
도자위관련분이신지는모르겠는데 싸울려고하는소리는아니니까 심각하게받아들이지마세요.
0
4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위여부를 따질 수 없는 들은 얘기로 이런 비꼬는 글 쓰는건 좀 아닌듯 싶은뎅소??
5
0
화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정리 해주는거 솔직히 좋던데요. 수업이 있거나 사정이 생기면 쪽지 하나 남겨놓고 가면 되는거고 그게 아니면 앉아서 공부하면 되는데 어떤류의 피해자가 생긴다는건지 의문이네요.
밥 먹는경우도 포스트잇 없으면 작은 연습장에 밥먹고 온다고 적어놓고 펼쳐놓으면 정리 안하던데요. 제도적으로는 수시 자리정리가 비판받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어보입니다.
단 저런 식의 이유명시를 거짓으로 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그건 개인의 도덕적 양심에 문제가 있는거라고 봐야겠죠.
밥 먹는경우도 포스트잇 없으면 작은 연습장에 밥먹고 온다고 적어놓고 펼쳐놓으면 정리 안하던데요. 제도적으로는 수시 자리정리가 비판받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어보입니다.
단 저런 식의 이유명시를 거짓으로 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그건 개인의 도덕적 양심에 문제가 있는거라고 봐야겠죠.
5
0
나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수가 문제를 제기하면 당연히 문제가 될수 있긴한데.. 솔직히 전 좀 시원하던데요 피피티종이몇장, 책 한권, 연습장 한권 이렇게 두고 자리 잡았답시고 몇시간 뒤에 오는 사람들 자리 다 빼내서. 더욱이 이러한 물건들이 본인의 것이 아닌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으니.... 물론 시험치고 왔는데, 밥먹고 왔는데 자리정리 당한 사람들은 기분 나쁠수도 있는데, 연습장 한 권이 올려진 자리를 보는 많은 다른 사람들은 계속 기분 나쁠 것 같네요
2
0
병걸린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통이랑 안경이 없어진........
0
0
부지런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도욕먹고 안해도욕먹고
2
0
이상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맙기만 한데 .... 좀 더 빡시게 자리정리 좀 해줬으면
0
0
멋진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송 소리를 좀 줄이거나 많이 안했으면 좋겠네요.
0
0
까다로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응보니까 다수가아니라 소수네요
1
0
보통의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품관리가 제대로 된다면 빡시게좀 자리정래 해줬음좋겟다!!
0
0
민망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리정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