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도서관 열람실 추석때도 개방하나요? 글쓴이 2017.09.19. 14:13 727 2 예전엔 공휴일에도 열었던거같은데.. 오랜만에 가려니 기억이 잘 안 나서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꽝꽝나무 17.09.19. 14:34 작년엔 추석당일은 1열람실만 열었고 그외의 날에는 다 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0 0 귀여운 꽝꽝나무 댓글 내용 복사 작년엔 추석당일은 1열람실만 열었고 그외의 날에는 다 열었던걸로 기억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7.09.20. 15:54 귀여운 꽝꽝나무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댓글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