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갑니까? 아이폰유저들

글쓴이
  • 2017.09.20. 00:08
  • 1350
m자 탈모디자인도 뇌이징 되는 중입니다...만
가격 창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황홀한 홍초 17.09.20. 00:09
네 저는 갈려구요. 엠자탈모.. 별로 안거슬리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00:17
황홀한 홍초
저도 계속보니 괜찮은거 같네요..ㅋㅋㅋ
0 0
허약한 오갈피나무 17.09.20. 00:11
저는 후속작 나올때 쯤에나 갈려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00:18
허약한 오갈피나무
아직 번인문제를 지켜봐야겠죠?
0 0
사랑스러운 신갈나무 17.09.20. 00:16
돈독오른 애플의 배설물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00:19
사랑스러운 신갈나무
돈독은 맞는거 같은데 배설물까지야...
마감만큼은 애플아닌가욬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신갈나무 17.09.20. 00:21
글쓴이
너무 비싸요. 고속충전기도 안주면서
0 0
냉철한 말똥비름 17.09.20. 00:41
저는 6s 좀 더쓰다가 갈아탈려구용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39
냉철한 말똥비름
6s 3.5잭 있는 마지막 명작이죠
0 0
냉철한 말똥비름 17.09.20. 16:22
글쓴이
넹 케이스 끼고 있어서 2년다됬어두 아직 새폰같아용 ㅋㅋ 아직 잔고장없이 잘돌아가서 계속 쓸듯용 ㅋㅋ
0 0
행복한 호두나무 17.09.20. 01:00
진짜 애플 너무 좋아하서 폰 패드 맥북 아이팟 다 쓰는데
진짜 요즘 너무 ㅂㄹ 요즘도 아니고 몇년전부터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39
행복한 호두나무
맥북 저도 써보고싶네요
0 0
처참한 강활 17.09.20. 01:07
아이폰7 쓰다가 아이폰x 보고 미련없이 노트8로 넘어왔습니다
딴거 다 떠나서 지문인식 없는게 너무 극혐이라...으...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39
처참한 강활
크 노트 디자인 멋지더라고요
근데 노트는 저한테 너무 크네요 ㅠㅠ
0 0
현명한 노랑제비꽃 17.09.20. 01:24
가격면에서 너무 비싸서 가기힘들어서 아이폰8생각중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40
현명한 노랑제비꽃
8 골드는 진짜 색 잘빠진거 같아요!
0 0
현명한 노랑제비꽃 17.09.20. 13:41
글쓴이
색이 진지 너무 이쁨
0 0
참혹한 맥문동 17.09.20. 01:25
네 아이폰x 갈거같네요.

폰값이 110이나 120이나...... 비싼건 매한가지....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41
참혹한 맥문동
할부하면 비슷하죠...ㅋㅋㅋ 저도 새로운 디자인 x가 나아보이긴 합니다
0 0
참혹한 맥문동 17.09.20. 14:19
글쓴이
근데 하나 변수는... 내년 초에 아이폰 x가 국내출시 한다면
일년 더 기다릴거같아요....... 다음 세대 사려고..
0 0
유치한 솔나물 17.09.20. 01:47
아이폰 7사용중인데 이런가격이면 아이폰xx가 나와도 못가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41
유치한 솔나물
1년지난 전세대 아이폰 사는거도 좋은 방법일듯..
0 0
화려한 수련 17.09.20. 02:02
가격이 X같음
0 0
외로운 흰괭이눈 17.09.20. 02:21
화려한 수련
얼마나 X같길래 댓을 4개씩이나....
0 0
화려한 수련 17.09.20. 02:02
가격이 X같음
0 0
외로운 흰괭이눈 17.09.20. 02:21
화려한 수련
얼마나 X같길래 댓을 4개씩이나....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41
외로운 흰괭이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같은 X로 갑시다
0 0
화려한 수련 17.09.20. 02:02
가격이 X같음
0 0
외로운 흰괭이눈 17.09.20. 02:21
화려한 수련
얼마나 X같길래 댓을 4개씩이나....
0 0
화려한 수련 17.09.20. 02:02
가격이 X같음
0 0
외로운 흰괭이눈 17.09.20. 02:22
화려한 수련
얼마나 X같길래 댓을 4개씩이나....
0 0
깨끗한 메꽃 17.09.20. 10:19
SE가 사고싶
0 0
글쓴이 글쓴이 17.09.20. 13:42
깨끗한 메꽃
se 2를 기다려보시는건 어떨지??
0 0
화려한 금불초 17.09.20. 14:10
저도 그냥 X갑니다 저는 손에 땀 많아서 지문인식 잘 안됐는데 오히려 이득
그리고 엠자탈모처럼 생기지도 않았는데 왜 그렇게 보는거얌 ㅠㅠ
0 0
참혹한 맥문동 17.09.20. 14:21
화려한 금불초
그냥 까고싶어서 까는거에요. 딱히 이유없음.
1 0
어설픈 주름조개풀 17.09.20. 17:35
6s 쓰는중인데 내후년까지는 쓸수있을것 같아요 ㅋㅋ 근데 배터리가 요즘 너무 빨리 닳네요 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