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ㅈ교수님 국제상무론 어땠나요?
글쓴이
- 2013.04.23. 17:53
- 1083
제곧네.
나만햇갈렸나요...
나만햇갈렸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쉬운편은 아니었던 듯 한데ㅠ 그리 까다롭지도 않았던 듯 해요! 퀴즈 치고 나서 놀래서 그랬던가 완전 세세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0
0
똥마려운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고추
뭐 나왔나요?? 저는 다른 교수님인데 ㅜㅜ 이수업 도대체 뭐가나올지...
0
0
겸손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