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심리학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3.04.23. 18:07
- 1042
교수님이 배운것만 나온다고하셨는데요
그럼 소음파트에서도안한것들은 안봐도되나요? 다 봐야하나요? 그리고 시험은 혹시 어떤식인지 아시는분ㅇ 없겠죠? ㅡㅜ
그럼 소음파트에서도안한것들은 안봐도되나요? 다 봐야하나요? 그리고 시험은 혹시 어떤식인지 아시는분ㅇ 없겠죠? 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멘붕 ㅠㅠ
0
0
거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백정화
ㅜㅜ 멘붕이에요 범위를 말씀해주셨는데 뭔지 모르겠다니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부를 목요일부터 할수있어서 멘붕...
0
0
바보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