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일베란데 무서운 곳이네요
- 2013.04.23. 18:48
- 1828
일베에 관련된 글은 여기 이상 없었으면 합니다. 듣구보니 시험으로 학우들 고생마이 하시는데 신경쓰이게 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학문적인 관심으로 말꼬투리를 잡은 것이 여러 사람들 인상을 찌푸리게 했네요. 이와 관련된 글은 여기에 올릴 글들은 아닌 것 같습니다. 죄송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하루 피누 일베가 다버리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가 왜 다 버리는 논리가 나오죠?ㅋㅋㅋㅋ
하여튼 무논리
일베글쓰는 놈이 잘못이지 왜 일베가 다 버린단 말을하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결정적인 근거로 삼으면 큰 문제지만, 시민군 = 수 많은 사람들이 모인 단체 가 자신이 사는 길을 모르는건 생각하기 어려운 일인것도 같네요. 곁다리 근거로는 끼울 수 있지 않나 싶어요?(이거 하나만 가지고 하는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