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중간고사를 잘 칠 것 같지 않네여
글쓴이
- 2013.04.23. 19:17
- 1326
2학년이고 미필입니다. 중간고사 공부를 하긴 했는데 많이 못했습니다. 이번 중간고사 첫시험을 보고 이번 중간고사는 망했다고 확신이 왔습니다ㅠ 그래서 지금 군휴학 하고 7월에 가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군휴학은 무적아닌가요?
0
0
잉여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가요?? 진짜 고민됩니다 일학년 성적도 많이 좋지 않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른 군대갔다오세요~
공부할때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공부할때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0
0
한가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 시기 따져보고 가세요
0
0
힘쎈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