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진 선방 글쓴이 2013.04.23. 19:43 783 1 시험 총 6개중 3개 매우 잘봤네요.문제는 내일부터 역학러시 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창백한 은방울꽃 13.04.23. 20:41 지금까지 3과목 만루홈런 ㅎㅎ 물론 제가 투수입니다 1 0 창백한 은방울꽃 댓글 내용 복사 지금까지 3과목 만루홈런 ㅎㅎ 물론 제가 투수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물론 제가 투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