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열심히 하는 사람들한테 너무 죄송한데..
글쓴이
- 2013.04.23. 21:15
- 2284
왜 저는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
시험을 잘 볼 거 같은 느낌이 들까요? 하하하하
근자감!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ㅎㅎㅎㅎㅎㅎ 참 좋아요 공부안해도 안불안해서 되게 행복하네요
0
0
청결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초피나무
과연 결과는 두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괜찮아요 ㅋㅋㅋ제가 공부안해서 못친거니까 못쳐도 그만
잘나오면 좋은거고 ㅎㅎㅎㅎㅎ
잘나오면 좋은거고 ㅎㅎㅎㅎㅎ
0
0
청결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괜히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망했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못생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감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른건 잘 볼꺼에여 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ㅇ
0
0
피로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