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하죠
글쓴이
- 2013.04.23. 21:27
- 1798
시험요일을 잘못알아서 시험을 못쳤습니다
중간 30% 들어가는 교양과목인데
패널티를 받고서라도 시험을 치게해달라 하면 치게해주실까요
시험하나 안치면 보통 성적 어케나옵니까
제가 자신있던 과목이었는데 이러니까 더 멘붕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빨리 누구라도 댓글좀 달아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안치면 F주는 교수님들도 많아요
시험다시치는 건 절대 안된다 하실 것 같고
다음시험 잘 칠테니 F는 주지말아달라고 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0
0
난폭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연락해보세요 솔직히날짜잊어서못쳤다하면 가능성거의없지만...
0
0
찌질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교수님께 부탁드리면 사정봐주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일단 지금당장 시험참석하지 못한 사유를 이메일로 보내놓고 내일 오전에 바로 교수님 찾아가세요. ㅋㅋㅋㅋㅋㅋ
0
0
난감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직접찾아가셔서 여쭤보는게 좋을듯 싶네요~ 교수님 케바케라서
0
0
난폭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에프는 면하실거같고
기말잘보면 씨쁠에서 비는 받겠죠ㅋ
비받는 경우는 중간기말 합쳐도 님 기말보다 못본사람이 너무많을때ㅋ 근데그런경우는ㄱㄱ.ㅓㅇ이엄슴
기말잘보면 씨쁠에서 비는 받겠죠ㅋ
비받는 경우는 중간기말 합쳐도 님 기말보다 못본사람이 너무많을때ㅋ 근데그런경우는ㄱㄱ.ㅓㅇ이엄슴
0
0
화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당장해결하시던지 재수강고려해야 할듯요ㅜㅜ 전공 교수님은 레폿대체 해주시는 분까지 봣는데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3
화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눈개승마
이건 좀 너무하신 듯... 차라리 재수강을 합시다.
잘못 걸리면 학점이 아니라 학적에 문제가 생기겠네요.
만약 이래 걸리면 컨닝한 사람은 애교로밖에 안 보일듯
잘못 걸리면 학점이 아니라 학적에 문제가 생기겠네요.
만약 이래 걸리면 컨닝한 사람은 애교로밖에 안 보일듯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눈개승마
이건 엄연히 불법이고 죄가 상당히 중한 범죄에요.
벌써 법 몇개 위반인지 모르겠네요 ㅡㅡ;
솔직히 선비 저도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아닌듯한데요...
벌써 법 몇개 위반인지 모르겠네요 ㅡㅡ;
솔직히 선비 저도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아닌듯한데요...
0
0
황송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눈개승마
ㅁ...뭘 쓰셨길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궁금ㅜㅜ
0
0
늠름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눈개승마
왕궁금..
0
0
털많은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