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치는데 학번란에 13이라고 적었네요ㅋㅋㅋ
글쓴이
- 2013.04.23. 21:36
- 2145
전공시험인데....ㅋㅋㅋㅋ
괜찮으려나요
괜찮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바봉가봉가
3
0
깨끗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람많아요 ㅋㅋㅋㅋ
특히 저희는 사회대인데 답안지 맨위에 빈칸있고 대학 쓰는 공간있죠?
거기에다가 '부산'대학 쓰는 사람들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사회과학'을 써라는 얘긴데..
특히 저희는 사회대인데 답안지 맨위에 빈칸있고 대학 쓰는 공간있죠?
거기에다가 '부산'대학 쓰는 사람들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사회과학'을 써라는 얘긴데..
1
0
해맑은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오동나무
저도 일년동안 그랫는데 이학기 기말때 교수님이 말씀해주셔서 알앗어요 ㅋㅋㅋ..아 쪽팔려라
0
0
엄격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오동나무
맞아요ㅋㅋㅋ 단과대학 적으란건대 부산대ㅋㅋㅋ
0
0
털많은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오동나무
ㅋㅋㅋㅋㅋㅋ저는 입학사정관 에세이쓸 때 부산대학이라고 적었었어요ㅋㅋ그때 교수님께서 말씁해주셨는데 예전에 부산대학교같은 종합대학은 대학교라고 하고 전문대는 ~대학이라고 해서 구별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전문대도 대학교라고 쓰지만요 ㅎㅎ
0
0
뛰어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오동나무
ㅋㅋㅋㅋ아 제가 1학년때 그랬어요..지금생각하면ㅠㅠㅠ으
0
0
방구쟁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년 있는 일입니다 ㅎ
0
0
어두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요?ㅋㅋㅋ저도 부산대학이라 적었는데.ㅋㅋ
0
0
고고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