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 이틀밤새고 백지내고왔어요..
글쓴이
- 2013.04.23. 22:01
- 2616
이틀 동안 저는 무엇을 한걸까요...
심지어 절대평가 과목인데 그냥 백지나 다름 없는 시험지를 내고 왔습니다...
헛소리 적고 왔어요....
기말 때 드라마틱하게 잘치면 비제로 나올까요..?
아.. 서술형에 너무 약합니다
아.... 오타는왜케 나는거야 어우도어아이댜댜디아오노뇨ㅛㅇ어ㅜㄴㅍ동어듀ㅠㅠㅠㅠㅠㅠㅠ
시험 보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ㅠㅠㅠㅠ
심지어 절대평가 과목인데 그냥 백지나 다름 없는 시험지를 내고 왔습니다...
헛소리 적고 왔어요....
기말 때 드라마틱하게 잘치면 비제로 나올까요..?
아.. 서술형에 너무 약합니다
아.... 오타는왜케 나는거야 어우도어아이댜댜디아오노뇨ㅛㅇ어ㅜㄴㅍ동어듀ㅠㅠㅠㅠㅠㅠㅠ
시험 보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1
똑똑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털많은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요 전 반타작했는데 비쁠나왔었는데요!!
수목금 시험 대박나세요 화이팅
수목금 시험 대박나세요 화이팅
0
0
엄격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없는데요...?
0
0
억울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속털개밀
원어수업 절대평가로 알고있는데욥?ㅋㅋ
0
0
착잡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서술은 진짜...
0
0
허약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술 못해먹겠다! 논술준비도 안하고 입학해서그런가
0
0
괴로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고사가 있잖아요 힘내세요 밤샘은 하지마시구요ㅎ
0
0
포근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군 밤새고 시험치러 못들어갓어요 ㅋ
0
0
활동적인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차라리 그시간에 주무시지 무슨 시간 낭비시람
0
0
재미있는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대평가가 학점 더받기 빡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