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제학
글쓴이
- 2013.04.23. 22:13
- 1051
낼국제경제학시험...어떡해요..
나답안 아직도 못만들겟어ㅠㅠㅠㅠㅠㅠㅠ
다른분들 어떻게하고 계신지ㅠㅠㅠㅠㅠㅠㅠ
나답안 아직도 못만들겟어ㅠㅠㅠㅠㅠㅠㅠ
다른분들 어떻게하고 계신지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포기...ㅋㅋㅋㅋㅋ
0
0
절묘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비목나무
백지내실거에요..? 난손도못대겠으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거 방법없나요?? 마지막학기라 안들을수도 없고 미치겠네..
이런 교수 처음봤어요 교수라 부르고 싶지도 않아요
이런 교수 처음봤어요 교수라 부르고 싶지도 않아요
2
0
큰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딱총나무
진짜 시러요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설픈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딱총나무
필기노트만 펴놓고 열한시네요이제.. 딴분들 질문올라온거 보니 내용 이해하시고 수치얘기하고 계시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그냥 이게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고 걍 외우고 있어요 그게 답인듯... 어디가 처음이고 끝인지도 모르지만 그냥 어느 필기 한쪽 펴서 외워서 적으려구요 그렇게라두 하세요... 백지낼순 없잖아요 정말 답이 안나오네요 이딴게 왜 국제경제학인지
0
0
큰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마지막학기라 미쳐버리겠어요ㅠㅠㅠㅠㅠㅠ
질문하나만 해도 되요?? 리카도 그릴때 그래프 첫번째꺼 그려야 되요 두번째꺼 그려야되요???
첫번째그래프는 엑스축절편이 칠이고
듀번째 그래프는 엑스축 절편이 오쩜 팔일팔인데요
ㅠㅠㅠㅠㅠ
내필기를 나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저는 에프만 면하면 되는 막학기 불쌍한 중생입니다ㅠㅠㅠㅠㅠㅠ
질문하나만 해도 되요?? 리카도 그릴때 그래프 첫번째꺼 그려야 되요 두번째꺼 그려야되요???
첫번째그래프는 엑스축절편이 칠이고
듀번째 그래프는 엑스축 절편이 오쩜 팔일팔인데요
ㅠㅠㅠㅠㅠ
내필기를 나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저는 에프만 면하면 되는 막학기 불쌍한 중생입니다ㅠㅠㅠㅠㅠㅠ
0
0
해괴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하나만 더요.....
이교수님 에프 주시기도 하시나요???????ㅠㅠ
이교수님 에프 주시기도 하시나요???????ㅠㅠ
0
0
해괴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앵두나무
저두그냥 그래프 외우려고하는데 수치바꿔나온다고했지않아요??더멘붕ㅠㅠ
딴글에서 기말백지내신분 디제로받으셧댓어요
뭐라도쓰면 에프는아닐듯!
딴글에서 기말백지내신분 디제로받으셧댓어요
뭐라도쓰면 에프는아닐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