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 시험쳤는데
글쓴이
- 2013.04.23. 22:18
- 1840
교수가 시험지보고 깜짝놀람
왜놀라지하고 쳐다보니 다른사람은 빽빽한데
내 답안은 뭐가 어디서 부터 시작되어 이런과정을 겪어 이런문제가 대두됐다
이딴게 없이 물어본거만 씀
학점 포기해야 할까요 쓸땐 내 개취인데 했지만 교수가 놀라니 불안..
왜놀라지하고 쳐다보니 다른사람은 빽빽한데
내 답안은 뭐가 어디서 부터 시작되어 이런과정을 겪어 이런문제가 대두됐다
이딴게 없이 물어본거만 씀
학점 포기해야 할까요 쓸땐 내 개취인데 했지만 교수가 놀라니 불안..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그럴 거 같아요... 서본결 다 있는게 좋은데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그냥 이놈은 이걸 문제라고 봤고 이게 무슨 개념이고 사례들어서 설명하고 끝. 문제당 다섯줄정도..? 답안 작성한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제라고 보게.된 원인을 적고 그 예는 이렇고 사례는 그런데.내생각은 이렇고 등등... 그렇게 써 나가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앞으로는 ㅎ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그렇군요 ㅠ 자대는 쓰잘데기 없는거 쓰면 감점 맥일때가 많아서..
당연히 아는건 제꼇네요
당연히 아는건 제꼇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최대한 풍부?하게 쓰는 게 좋아요 ㅜㅜ 저도 저학년때는 그랬다가 피떵 쌌네어... (사회대생)
오른손 검지 중지가 후달릴 정도 써주면 최소 비쁠에서 에이쁠까지노려볼 수 있는 거 같아요
오른손 검지 중지가 후달릴 정도 써주면 최소 비쁠에서 에이쁠까지노려볼 수 있는 거 같아요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당연한소리 써도 감점은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한 소리라는게 당연히 수업에서 배웠던 개념? 포인트? 를 쓰신 거겠죠? 감점이라기보다 그건 베이스 깔고 전후 상황을 메이크업 해서 써주셔야 교수님들이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조언 감사합니다 ㅜ
다음엔 개념 써놓고 어째 이어쓸지 고민하면서 써야겠네요
다음엔 개념 써놓고 어째 이어쓸지 고민하면서 써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솔직히 나오는 게 빤히 보이실거에요 이제. 시험 치기 전에 대애충 서본결 요래요래 써야지 하고 들어가면 완전 대서사시 쓸 수 있어요 ㅋㅋㅋ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학년때 서사시.썻다가 교수님한테 불려가서 갈굼먹은 기억이있어서....ㅋㅋㅋㅋ
1학년때 서사시.썻다가 교수님한테 불려가서 갈굼먹은 기억이있어서....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왜요?? 사회대는 논리구조 있는 서사시는 마다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ㄴㄴ 제가 자대라서요 기본개념만 반바닥 썩다가 미친듯이 털렸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암튼 기말은 더 좋은 성적 거두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화이팅★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양배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기말있으니 넘 단정짓지마세요~
0
0
꼴찌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메밀
쩝.. 개념 생성과정부터 발달사까지 주륵 쓸껄 그랬나봐요
다음시험엔 줄줄써야겠네요
다음시험엔 줄줄써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팁을 드리자면.. 필수로 나오는 개념들에 대해서 논리적인 서사시를 시험공부 때 한번 써보고 그걸 달달 외웁니다. 그리고 그 개념이 나왔을 때 정말로 문제가 딱 요구하는 거만 쓰시지 마시고 시험공부 때 써봤던 서사시를 그냥 그대로 적어버려요 ㅎㅎ 저는 항상 그렇게 해옴
0
0
조용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도움되는 댓글이 많네요
댓글 잘보고 갑니다ㅋ
댓글 잘보고 갑니다ㅋ
0
0
깨끗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