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JLPT N2는 쉽지않나요?
글쓴이
- 2013.04.23. 22:41
- 1263
그냥 군대있을 때 띵가띵가 놀다가 시험치니까 합격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이 일어쪽이셨나요? 아니면 한자를 예전부터 잘 아신다거나...? 저는 비전공자인데 일본에 있을 때 땄어요 항상 한자 어휘가 발목 잡네요ㅠㅠ
0
0
흔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죽
저도 어휘쪽에서 점수 팍 깎아 먹었어요..ㅠㅠ
그리고 청해랑 독해부분에서 만회했고요.
전 비전공자고 그냥 덕질한다고 원서읽고 게임하고 그랬어요.
그리고 청해랑 독해부분에서 만회했고요.
전 비전공자고 그냥 덕질한다고 원서읽고 게임하고 그랬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쵸 저도 어휘가 늘 문제에요 듣기는 일본에 있을 때라 그런지 다 맞았었는데 여튼 그놈의 한자가 ㅜㅜ....비전공자다 보니 한자 접할 일이 그리 많지 않아서인 거 같기도 괜찮으심 1급 같이 공부해여!!!
0
0
흔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죽
지금 학원 다니고있어요.ㅋㅋㅋ;;
어휘는 따로 더 공부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어휘는 따로 더 공부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러세여 ㅎㅎ 셤 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0
0
흔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죽
N1 같이해요~ 시험신청하셨나요? 무슨과에요?
0
0
애매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뚝갈
네 신청했어요. 항공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뚝갈
저는 사회학과요 ㅜㅜ 같이 해요!!! 전 추가접수 해야 할 듯...
0
0
흔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죽
mario4u
0
0
애매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죽
네, 감사합니다. 오죽님도 좋은 화이팅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저 사람 글 왜 블라인드 먹은거죠? 개 뻥으로?ㅋㅋㅋㅋ
0
0
도도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사철채송화
글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사철채송화
반말을 찍찍해서요ㅎ
0
0
냉정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