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쩌지.....ㅠㅠ
글쓴이
- 2013.04.23. 23:27
- 1598
..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유도리가 있으시다면 기말에 난이도 조절해서 총점 70점 넘는ㅅㅏ람 어느정도 나오게 만드시니 너무걱정하지마시고 기말 잘치세옹
0
0
의연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대추나무
아 중간고사, 기말고사 패스/패일 이러는게 아니라
총점으로 계산하는거군요? 아.... 감사합니다 ㅠㅠㅠ
총점으로 계산하는거군요? 아.... 감사합니다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구롬요ㅎㅎ 다른과목이랑 똑같아요. 그게 패스자가 너무 적으면 교수님들한테도 패널티?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난이도조절되고 다른걸로 점수 챙기면 회복가능ㅎㅎ
0
0
의연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대추나무
그러쿤요!!! 감시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식으로 나왔는지 여쭤도 될까요? 전 내일 컴활 시험이라...^^
0
0
적나라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나스터튬
저희도 다 모른상태에서 쳤어요.
님은 잘치실거에요.
님은 잘치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