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레말고 정문근처 목욕탕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3.04.23. 23:44
- 1611
제곧내
밤새는데 목욕은 해야겠어요 ㅜ
밤새는데 목욕은 해야겠어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작년에 뒤졌지만 없더라구요 ㅠㅠ 온천장에만 가도 엄청 많은데
0
0
고고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근처에는 없습니다. 장전중앙교회 정류장 근처에 금수탕.. 그리고 북문 밖에 시장통 골목에 한 개.. 북문 밖 멀리 힐스테이트 근차에 은아탕.. 은하탕인가? 이렇게 세 개.. 시설은 고만고만해요. 조그만 동네 목욕탕들.. ㅎㅎ
0
0
잉여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레 시설쓰레기 장전동 독점
0
0
발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정문에 신한은행 사거리 쪽 에도 동네목욕탕
0
0
발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그냥 편의점에서 샤워용품 사서 문창이나 학생회관 샤워실 이용하세요
0
0
무심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세쿼이아
아 수건은 어떻게든 알아서 구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0
0
무심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세쿼이아
문창샤워실 아무나쓸수있어요? 리얼?
온수는어떻게 잘나오는지.. 하다못해 20도만 되도 할만한데
온수는어떻게 잘나오는지.. 하다못해 20도만 되도 할만한데
0
0
참혹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으아리
저는 안 사용해봐서 모르지만 온수 나오긴 나올 거에요 아마 ㅎㅎ
0
0
무심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