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마셨더니 잠을 못 자겠어요
글쓴이
- 2013.04.24. 00:53
- 1522
공부 좀 더해보겠다고 마셨다가 피보게 생겼네요ㅠㅠㅠㅠㅠ
카페인 안 받는 체질인걸 이렇게 느끼게 될 줄 몰랐어요
아홉시 시험이라서 일찍 자려고 했는데 한시간째 아무것도 못하고 못자고 있어요
불안감만 더 커졌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시간에 한캔씩먹고 밤을새요
0
0
더러운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핫식스두캔먹고 공부해야지하고바로잠듬ㅡㅡ
0
0
돈많은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번 마실때 6캔씩 마셧는데... 원래 잠이많은체질이라 담날아침되자마자 또 잠오더라구여.... 이번 중간고사 셤기간동안 30캔 넘게 마신듯... s.b. 중간고사를 수명이랑 맞바꿨어ㅠㅠ
0
0
무좀걸린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핫식스보단 초콜릿을 먹어요ㅎㅎ
핫식스는 잠이 안오긴 하는데 뭔가 그냥 정말 잠만 안오는 느낌ㅋㅋㅋㅋㅋ
카카오72프로 한 통 사서 열한시 쯤에 먹고 딴 생각 자제하고 공부하고 있다 보면 네시까지는 거뜬하게 가는 거 같더라구요ㅎ칼로리가 좀 부답되긴 하지만 시험 전날 하루 정도는 충분히 가치있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리고 중요한 게, 제 경우만일 수도 있는데 새벽타임에는 딴 생각을 하면 계속 딴 생각이 깊어져서 새벽공부는 그대로 말아먹게 됩니다ㅋㅋㅋㅋㅋ
핫식스는 잠이 안오긴 하는데 뭔가 그냥 정말 잠만 안오는 느낌ㅋㅋㅋㅋㅋ
카카오72프로 한 통 사서 열한시 쯤에 먹고 딴 생각 자제하고 공부하고 있다 보면 네시까지는 거뜬하게 가는 거 같더라구요ㅎ칼로리가 좀 부답되긴 하지만 시험 전날 하루 정도는 충분히 가치있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리고 중요한 게, 제 경우만일 수도 있는데 새벽타임에는 딴 생각을 하면 계속 딴 생각이 깊어져서 새벽공부는 그대로 말아먹게 됩니다ㅋㅋㅋㅋㅋ
1
0
잘생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큰까치수영
초콜릿 좋죠.....전 시험기간에는 일주일에 카카오 72 3통씩 먹는듯요.....ㄷㄷ
0
0
힘좋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구슬붕이
님도 많이 드시네요ㅎㅎㅎㅎ
근데 저는 한 통을 까면 세이브 안하고 바로 다 먹는다는 거라ㅋㅋㅋㅋㅋㅋ매일은 못 먹겠더라구요ㅎ
가격,열량 둘 다 부담이 상당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한 통을 까면 세이브 안하고 바로 다 먹는다는 거라ㅋㅋㅋㅋㅋㅋ매일은 못 먹겠더라구요ㅎ
가격,열량 둘 다 부담이 상당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잘생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큰까치수영
다들 이렇게 .. ㅠㅠ
0
0
섹시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