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문제 질문입니다 전자기학
글쓴이
- 2013.04.24. 01:19
- 1162
FIND the div D AT origin if D= e^-x siny ax - e^-x cosy ay + 2z az
여기서 divD 는 0아닌가요? AT origin이 0,0,0이란말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2같네요 x y는 0인데 az에서 2z편미분되서 2남는듯
0
0
때리고싶은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이티 오리즌이 뭐지??
0
0
해괴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뻐꾹채
at origin윈점에서...
0
0
명랑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