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앞대기)연도 몇시쯤 차나요?? 글쓴이 2013.04.24. 01:55 1059 3 8:30 여는걸로 알고있는데.. 딱 정각되야 들어갈수있나요?? 요즘 몇시쯤 ㄱ되면 다 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아주까리 13.04.24. 06:45 8시 30분전에 줄 엄청 길게 서있어요아마 9시쯤되면 다찰듯 0 0 잉여 아주까리 댓글 내용 복사 8시 30분전에 줄 엄청 길게 서있어요아마 9시쯤되면 다찰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깜찍한 솔나물 13.04.24. 11:28 11시에 와서 자리 구함 0 0 깜찍한 솔나물 댓글 내용 복사 11시에 와서 자리 구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촉촉한 무 13.04.24. 22:14 내일쯤 되면 널널 0 0 촉촉한 무 댓글 내용 복사 내일쯤 되면 널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촉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마 9시쯤되면 다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