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주변에 괜찮은치과있나용ㅜ?
글쓴이
- 2013.04.24. 09:25
- 1579
사랑니가 볼을 찔러서 계속아파요ㅜㅜ
뽑으러가야할것같은데 학교주변에 괜찮은곳이 있는지 ..ㅜㅜ
뽑으러가야할것같은데 학교주변에 괜찮은곳이 있는지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은지는 모르겠고 뜬금없는곳에 치과가 하나 있기는 해요 김봉겸치과인가? 그 안성파닭아시나요? 거기서 왼쪽으로가다보면 있어요.
0
0
게으른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서면가서 했어요
0
0
재미있는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리브 사랑니는 잘 뽑던데요?
0
0
처절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이편한치과 좋아요
0
0
행복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