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슴 고민 ㅠㅠ
글쓴이
- 2013.04.24. 12:02
- 2387
언제부터인가 오른쪽 늑골이 더 나와서요...
이걸 인검 해 보니 새가슴? 이라고 하던데
심할 경우에는 호흡 곤란 등의 문제가 있어서 수술 해야한다는데
여지껏 괜찮다가
오늘따라 숨 쉬는데 힘드네요 ㅜㅜ
정형외과 가 봐야 할까요.... 후덜덜
이걸 인검 해 보니 새가슴? 이라고 하던데
심할 경우에는 호흡 곤란 등의 문제가 있어서 수술 해야한다는데
여지껏 괜찮다가
오늘따라 숨 쉬는데 힘드네요 ㅜㅜ
정형외과 가 봐야 할까요.... 후덜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술패랭이꽃
ㅠㅠ 그래야겠어요 내일 셤만 끝나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수술해야되는거에요? 저도 새가슴인데
0
0
답답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비수수
ㅠㅠ그냥 불편함 없으면 하지 않아도 된다고 네이버에는 뜨던데요... 저는 오늘따라 숨쉴 때 오른쪽 늑골이 아파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른쪽만 나오면 새가슴이에요? 전 가슴부위전체가 튀어나왔음
0
0
답답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흡곤란은 스트레스때문에 일수도잇긴한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