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질문
글쓴이
- 2013.04.24. 12:09
- 1898
단도직입적으러 물어보겠습니다
기계과 3학년인데
평점 3.2면 어디정도 취직되나요?
주변애들중에 학점 제일 낮아서 걱정입니다...
기계과 3학년인데
평점 3.2면 어디정도 취직되나요?
주변애들중에 학점 제일 낮아서 걱정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안보는삼성...3점만넘으세여
0
0
초조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안보는 삼성 두산
0
0
멋진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스펙좋으면그냥감
0
0
꼴찌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넘으면 다가요 ㅋㅋ 걱정마세요.
덧붙이면 삼성 두산 말고도 요즘은 현차도 3.2 3.3 3 초반대 뽑던데요?
주위에 몇몇 사례있어서요.
취직은 자신감인것 같아요 너무 맘 졸이지마요.
그래도 학점이 낮은감이 있으니 영어는 확실히 해두시고요.
0
0
우아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각시붓꽃
공감 ㅋㅋ영어만된다면 학점은 씹어먹고도남음
0
0
초조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지나 효성급?
0
0
촉박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서류통과용 ㅋㅋ
3만 넘기세요 자소서 성실히 쓰고요ㅋㅋㅋ
서류이후 인적성,면접은 그냥 다 당신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3만 넘기세요 자소서 성실히 쓰고요ㅋㅋㅋ
서류이후 인적성,면접은 그냥 다 당신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0
0
착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받고가요^^
0
0
초조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