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공대 여자님아...
- 2013.04.24. 14:43
- 3043
터푸하시넹... 머라하기엔 조영남 안경착용하시구 말머리 묶은 님의 포스 땜에 겁나네용.... 열공 하겠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으면 밖에 잠시 나갔다 왔는데 계산기 없어졌으면 일단 욕부터 나올 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개념은 당연히 공감 공감 또한 그러해야하구요 공대생들 도서관에서 예의를 지킵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길이 힘들다고 타학과 걸고 넘어지면서 어그로 끄는 꼬라지 돋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