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공대 여자님아...

글쓴이
  • 2013.04.24. 14:43
  • 3043
오실 때부터 책을 책상에 쿵쿵 내치시길래... 먼가 내 잘 못 한 줄알았는데... 가방은 내 자리 뒤에다 두고 한 시간에 다섯번을 내 뒤에서 뽀지락 뽀지락 대시더니... 귀마개 떼구 보니 그 시커먼 계산기 뽁뽁뽁 쩌시넹...

터푸하시넹... 머라하기엔 조영남 안경착용하시구 말머리 묶은 님의 포스 땜에 겁나네용.... 열공 하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글쓴이 글쓴이 13.04.24. 14:46
지금 나가셨는데 계산기 숨기까용??? 지금이 기횐데... ㅋ
1 3
해괴한 다닥냉이 13.04.24. 15:07
글쓴이
진짜 공대생한테 목숨만큼 소중한게 계산긴데..
나같으면 밖에 잠시 나갔다 왔는데 계산기 없어졌으면 일단 욕부터 나올 듯하네요.
0 0
어설픈 야광나무 13.04.24. 15:11
글쓴이
헐 그러면 절도...
0 0
친숙한 칠엽수 13.04.24. 14:49
이해하세요 오늘 고체역학 시험있었거든요
0 0
착실한 고욤나무 13.04.24. 15:20
소리민폐 아무리 시험이라도 누군 책 넘길줄몰라서 조용히넘깁니까.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15:33
와... 이 여자 먼가 다르네요... 저 자신감 있게 한자 한자 또도독 누르는 거... 개념이 무개념인가요?차도녀라 그런가요?? 분노 게이지 오르는데 지우개도 던지구 먼 문제를 저래 푸는지 ...진짜 이여자 함 들려주구 싶네요
0 0
화사한 벽오동 13.04.24. 15:41
헐...쪽지써놔요 자리에ㅠㅠ 본인은 집중한다고 잘 모르던데
1 0
잉여 은목서 13.04.24. 15:48
안아주세요
0 0
초조한 새박 13.04.24. 16:37
오늘 고체쳤다네요 이해해줍시다
0 0
어설픈 수선화 13.04.24. 18:08
초조한 새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지 이해가 ㅋㅋㅋ
0 0
해맑은 백정화 13.04.24. 17:13
이런 산만한스탈 도서관에서보면 ㅊ때리고싶음
1 0
친근한 구름체꽃 13.04.24. 17:31
조용히하라고 쪽지남겨놓으세요
1 0
싸늘한 만삼 13.04.24. 18:13
고체 치는게 뭐 그렇게 대수인가요? 타전공 학생들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합니다. 공대 공부 힘든거 아는데 몇몇 분. 제발 그렇게 남한테 피해주면서 까지 어필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이번 시험 기간, 아니 늘 느끼는 거지만, 몇몇 사람들 참 머리는 장식용인 듯한 사람이 있더군요. 개념찬 분들도 많지만요. 부분이 전체를 망치면 안되겠죠?
2 0
초조한 새박 13.04.24. 18:30
싸늘한 만삼
농담으로 고체쳤다고 하는겁니다 상상이상이랍니다 괜히 공대 특히 전화기 쪽 기계공 고체 학점 받기도 버겁고 감히 말씀드리지만 타학과보다 빡시다는거 단언합니다 힘들다는게 감히 비교할수있는 수준이 아닌듯 갠적으로 상대 전필수업이 너무 쉽던데요 ? 그냥 그렇다구요

도서관 개념은 당연히 공감 공감 또한 그러해야하구요 공대생들 도서관에서 예의를 지킵시다
0 6
의연한 부용 13.04.24. 18:57
초조한 새박
ㅋㅋㅋㅋ 나도 공댄데 이글 보기싫네ㅋㅋ 상대 쉽다 고체렵다 그러니 너넨 이해못한다. 너넨 우리만큼 힘들지않다 뭐 그런건가? 알아서 이해하란거? ㅋㅋ 상대 까고 그냥 그렇다구요 하면서 개념있는척 하시네ㅋ과마다 다 어려운거있고 힘든게 있어요ㅋㅋ 전화기 고체? 전화기나누는 이유는 뭔지 또 고체만힘든가? 뭔 ㅋㅋㅋ 다른과 전필들어는 봤나 몰라요ㅋㅋㅋㅋ 상대 사회대도 힘든수업들음 분량 장난 아니랍니다. 단언하건데 공대가 내용은 더어려울지 몰라도 분량은 저쪽동네가 압도적입니다ㅋㅋㅋ 분량에 눌려요 ㅋㅋ 님 말한마디 한마디 다 보기가 너무 거슬리네요ㅋㅋ 사상이쫌..
1 0
끔찍한 헬리오트로프 13.04.24. 19:15
초조한 새박
그러게 누가 공대 가랬습니까?

자신이 선택한 길이 힘들다고 타학과 걸고 넘어지면서 어그로 끄는 꼬라지 돋네요
0 0
적절한 파 13.04.24. 20:47
초조한 새박
전화기 부심 또 나왔네 ㅋㅋㅋ 뭐만 하면 전화기래
0 0
재미있는 갯완두 13.04.24. 21:17
초조한 새박
공대부심 쩌시네용 부럽네요. 지나가던 상대생으로서 상대 어떤 수업을 들으셨는진 모르겠지만, 저희과 수업들으시면 결코 쉽단 말 안 나오실텐데 허허. 여기서 처음 글쓴사람은 도서관에서 조용하자 였는데 어째서 공대 공부 힘들고 다른과 공부 쉬우니까(뭐 나중엔 공대 취업 잘 되니까로 이어질듯도 하네요) 다른과들은 공대가 좀 시끄럽더라도 좀 봐달라는 식으로 이어졌는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이런말하기 싫었지만, 중도 열람실내에서 친구분끼리 '상의'하면서 공부하는거 거의 90퍼 이상 공대분이시더라구요. 뭐 공대 공부, 특히 고체니 유체니 뭐 역학 수업은 어려우니까 쉬운 공부하는 저같은 '상대'생들은 찌그려져 있어야죠. 허허. 나이만 20살 넘었다고 다 어른이 아닌데 거참...
0 0
천재 자두나무 13.04.24. 20:28
위긋들과무관하지만취업할땐타대생들공대부러워하던데 전 공대오길잘했다고생각합니다
0 2
느린 당단풍 13.04.24. 21:28
나참 대단한 아인슈타인들 나셯네 ㅋㅋㅋ 과목이 어렵다고 해서 그 과목공부하는 사람들도 우수할거라는 논리전개는 버려라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1:57
에궁...어쩌다 글이 산으로 가나용...학과들 다툼을 조장하는 취지아니었습니다. ㅡ.ㅡ;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