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망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3.04.24. 14:55
- 1891
하핳ㅎ하 교ㅜ수님 핳ㅎ핳ㅎ흐핳ㅎ
1학년 학점 빠방하게 받고ㅅ피어서
공부열심히했는데 교수님 핳ㅎ핳ㅎ하
진짜 고삼때도 안 해본 철야밤샘을 한 제가 바보같이느껴졌어여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와우 판타스틱베이비
0
0
예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시험은 원래 그런거에요
0
0
뚱뚱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내가 백지냈다
0
0
고상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요 토닥토닥 기말 잘치면 되죠
0
0
애매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