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잘 못친거 같네요
글쓴이
- 2013.04.24. 15:20
- 1783
중간을 못치면 A제로 받기 힘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나머지꺼 잘하심 됩니다 다른 분들이 잘쳤다면 받기 힘들수도있겠지만 출석 과제 기말 열심히 준비하세요 가능성있음
0
0
생생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케바케가 제일 정답이긴 합니다.
1
0
머리좋은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상대평가라 남들도 다 어려움
0
0
겸연쩍은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에 따라 다른데
비교적 쉬운과목도 있던..
비교적 쉬운과목도 있던..
0
0
생생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힘내야죠
0
0
부지런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항상 반대더라구요...
지나치게 중간을 잘치면 그과목에서 문제가생기는..ㅋㅋ
이번엔 다 평탄듯ㅋ
지나치게 중간을 잘치면 그과목에서 문제가생기는..ㅋㅋ
이번엔 다 평탄듯ㅋ
0
0
피곤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