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비언 잼나나요??
글쓴이
- 2013.04.24. 16:41
- 1370
이번 주말에 보고 싶은 영화가 많네요 ㅎㅎ
SF영화 좋아해서 다 보고 싶은데,
아이언맨3랑 에반게리온q는 워낙 기대작이니까 당연히 볼거고,
오블리비언이 지금 1위에 SF장르던데, 볼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놔 엘더스크롤 말하는 줄 알고 스카이림 하라고 할랬는데
1
0
납작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함박꽃나무
ㅋㅋ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함박꽃나무
222222222222
0
0
멍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함박꽃나무
오블리비언이 더 잼씀
0
0
한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함박꽃나무
저도 제목만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억울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블리비언도 좋지만 역시 스카이림이죠.
1
0
무좀걸린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마삭줄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더스크롤인줄 알았네
0
0
활달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반응이좋아요!!
0
0
잉여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음ㅠㅠㅠㅠㅠㅠㅜ추천!!!!! 첨엔 뭐지? 하는데 갈수록 쩜
0
0
어두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갔는데 재밌던데요
0
0
애매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잼있음
0
0
재미있는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잼을려나요 ㅠㅠ
0
0
겸연쩍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실망~좀 뻔한이야기에요 특히 마지막 10분은 인디펜던스데이수준 별로추천하고 싶지는않네요
0
0
생생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포스터에 톰크루즈랑 모건프리먼 둘다 나오잖아요
그래서 모건프리먼 언제 나오나 했더니만 ㅋㅋㅋㅋ<스포하는 거 같아서 댓글 수정해여>
근데 뭐 영상미는 좋았네요 내용은 뭐 알만한 내용이라서 별로였지만.... 볼만했어요
그래서 모건프리먼 언제 나오나 했더니만 ㅋㅋㅋㅋ<스포하는 거 같아서 댓글 수정해여>
근데 뭐 영상미는 좋았네요 내용은 뭐 알만한 내용이라서 별로였지만.... 볼만했어요
0
0
애매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