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언제까진가여
글쓴이
- 2013.04.24. 17:11
- 1132
유예생이라 학사일정에 그닥관심이없어서 시험기간언제까진지모름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일정은 금요일까지인데 뭐 다 끝나신 분들도 많으실듯 ㄷㄷ
0
0
재미있는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이번주가 시험기간이니뭐니해서 휴강팍팍날라다니고 그러긴하지만 지난주랑다음주도포함한다보시면됩니다 ㅋ
0
0
재미있는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미 오!버!
0
0
화려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까징 ㅜㅜ
0
0
해박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