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시험치신분?
글쓴이
- 2013.04.24. 18:43
- 1102
전바본가봐요
책에답도그대로있는데 답이생각안났어요
아ㅋㅋ그대로내도틀리니호구인증..
연습문제그대로냈는데하나틀리면b는받을까요?ㅜㅜ
서술에서점수받아야할텐데ㅜㅜ
책에답도그대로있는데 답이생각안났어요
아ㅋㅋ그대로내도틀리니호구인증..
연습문제그대로냈는데하나틀리면b는받을까요?ㅜㅜ
서술에서점수받아야할텐데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풀이과정 적으라 했으니
풀이과정 맞으면 부분점수 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