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추천해주세용!!
글쓴이
- 2013.04.24. 20:15
- 1871
인터넷쇼핑몰 어디가 괜찮아요?
20대 초반 여자입니다
좋은데 있으면 공유좀해주세용ㅎㅎㅎㅎ
20대 초반 여자입니다
좋은데 있으면 공유좀해주세용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전 지마켓이나 다음카페 많이가요.. 왜냐하면 개인쇼핑몰에서 파는거랑 질도 똑같두 디자인도 같은데 적게는 5천원 크게는 만원차이가 나요.. 갠쇼는 배송비도 따로 받구..(거의 7만원이나 10만원 이상시 무배더라구여) 지마켓은 20대 할인 있으니까 12% 10%씩 매달 할인받아서 사서 싸게 사요 갠쇼 비추에요 ㅜㅜ 사기당하지마시길..
0
0
빠른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꽃치자
다음카페는 어떤 곳 말씀하시는거에용?? 첨들어봐서궁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맘마미아 더치즈 메리제인 이여사 등등이요ㅎㅎ
0
0
빠른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unshop.
0
0
태연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게발선인장
재밌는건 많은데 비싼곳 ㅜ.ㅜ
0
0
바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mazon
volks
baby the starshine bright
angelic pretty
funshop
devicemart
volks
baby the starshine bright
angelic pretty
funshop
devicemart
0
0
태연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코블링
다크빅토리
다크빅토리
0
0
꾸준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세는 입지마세용... 품질이 영 아니올시다.
재질 안좋은 걸로 만들어서리;
재질 안좋은 걸로 만들어서리;
0
0
포근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루키
0
0
유치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즈비!! 플라이모델!! 프롬비기닝!!
완죤내스탈
완죤내스탈
0
0
어두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해용ㅋㅋㅋㅋㅋㅋ
시험 끝나자마자 들어가볼게요!!
시험 끝나신분들 부럽....ㅠㅠ
시험 끝나자마자 들어가볼게요!!
시험 끝나신분들 부럽....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nnin9?? 맞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넷 쇼핑몰로 있다가 이번에 서울쪽에서는백화점으로 진출한...ㅋㅋㅋ
0
0
착실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