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영미문화의이해...ㅠㅠㅠ
글쓴이
- 2013.04.24. 20:24
- 1723
영어가 a4용지 몇십장ㅜ여백도없이 빽빽하게..아 진짜 마지막 시험인데 멘붕이네요 해석도안되고ㅠ.ㅠ 아흑흑
내일 영미문화 시험치시는분없나요
내일 영미문화 시험치시는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저요 나 미치겟음.........
0
0
허약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좀씀바귀
힘내요!!!!!오늘 핫식스 박카스 다먹고 밤샐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작년에 들었었는데 A+받았어요.. 어떻게 공부했냐면.. 우선 교수님께서 주신 프린트물에서 다 나온다고 보면되요.. 막 말로 이것저것 여러가지 설명해주시는데 그걸 필기한것보다 일단 주신 자료에서 찝어주신 단락이나, 페이지에서 일단 나온다고 보면되고요 (시간없으면 다 안봐도 괜찮다는 의미) 진한글씨로 된거는 빈칸으로 나오는경우가 많고.. 월든 책이랑 관련된.. 헨리 데이비드 쏘로우 맞죠? 그거랑 관련된 프린트 같은건 한 단락이 대략 어떤내용인지.. 그런거 물어봐요 자료를 볼수있으면 대충 이야기라도 해줄수있을텐데 아쉽네요 ㅜㅜ 막상 시험치면 안어려울거에요.. 계쏙 보고 보고 또 보세요 교수님께서 좀 강조하신거 눈에 들어올거에요 ㅜㅜ
4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아.. 이수업 들어야 되는데 설명만 봐도 멘붕이네여 ㅜㅜ
0
0
뚱뚱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아 헐 대박!!!!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나에게 한 줄기 빛이...ㅠㅠ
0
0
허약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좀씀바귀
네 그리고 졸지마세요 교수님 앞에서 졸면 다 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참 좋은분이시고 수업도 재밌어서 폰도 안보고 졸지도 않았는데 그래서 더 잘나온거같기도하고..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맞아요 교수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수업도 괜찮은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이거 작년에 기말쳤을때 멘붕이었거든요 ㅋㅋ 차라리 중간이 나..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말땐 사람이름이랑 책이름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스펠링 안외웠으면 완전 털렸을뻔..한 그런..ㅋㅋ 빈칸이든 뭐든 영어로 써야하니까 스펠링 주의하시구요 ㅜㅜ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우와아;;;감사합니다 엄청 도움이됬어요 힘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넉줄고사리님 월든 리포트 몇페이지쯤 쓰셨어요?4장정도 썼는데 부족한것같구..양을 어느정도로 해야될지 감이 안잡히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과제는.. 아직 하셨을지 모르겠는데 안했다면 도움이 될수도있으니까 그 책읽고 써오는거 할거에요 ㅋㅋ 안변했으면 책도 월든일듯한데.. 인터넷에 찾으면 자료 많이 나와요 일단 한글로 된걸로 한번 대충이라도 훑어주시고 인터넷으로 영어로 된 구절 찾아서 인용 마구마구 하셔서 쓰시면 괜찮을거에요 ㅋㅋ 얼마나 책의 자료를 인용했고 이해했느냐를 보시는거같았어여
2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감사합니다XD월든 읽기만 하고 아직 쓰진 않았어요 참고할게요
댓글 자세히 달아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ㅋㅋ
댓글 자세히 달아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그래도마지막시험이니깐힘내여
비평도화이팅!!!!ㅋㅋ
비평도화이팅!!!!ㅋㅋ
0
0
외로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개별꽃
앗ㅋㅋㅋ넵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미비평치시나요?죽겟어요ㅜㅜ에세이라.. 지킬하이드를어떻게 destruct할까여..
0
0
잉여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아왜나무
아 생각만해도..ㅜㅜㅜㅜ둘다 할려니 머리터질것같아요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