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영미문화의이해...ㅠㅠㅠ

글쓴이
  • 2013.04.24. 20:24
  • 1723
영어가 a4용지 몇십장ㅜ여백도없이 빽빽하게..아 진짜 마지막 시험인데 멘붕이네요 해석도안되고ㅠ.ㅠ 아흑흑
내일 영미문화 시험치시는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허약한 좀씀바귀 13.04.24. 20:27
저요저요 나 미치겟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0:58
허약한 좀씀바귀
힘내요!!!!!오늘 핫식스 박카스 다먹고 밤샐려구요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13.04.24. 20:39
저 작년에 들었었는데 A+받았어요.. 어떻게 공부했냐면.. 우선 교수님께서 주신 프린트물에서 다 나온다고 보면되요.. 막 말로 이것저것 여러가지 설명해주시는데 그걸 필기한것보다 일단 주신 자료에서 찝어주신 단락이나, 페이지에서 일단 나온다고 보면되고요 (시간없으면 다 안봐도 괜찮다는 의미) 진한글씨로 된거는 빈칸으로 나오는경우가 많고.. 월든 책이랑 관련된.. 헨리 데이비드 쏘로우 맞죠? 그거랑 관련된 프린트 같은건 한 단락이 대략 어떤내용인지.. 그런거 물어봐요 자료를 볼수있으면 대충 이야기라도 해줄수있을텐데 아쉽네요 ㅜㅜ 막상 시험치면 안어려울거에요.. 계쏙 보고 보고 또 보세요 교수님께서 좀 강조하신거 눈에 들어올거에요 ㅜㅜ
4 0
뚱뚱한 벌노랑이 13.04.24. 20:41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아.. 이수업 들어야 되는데 설명만 봐도 멘붕이네여 ㅜㅜ
0 0
허약한 좀씀바귀 13.04.24. 20:42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아 헐 대박!!!!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나에게 한 줄기 빛이...ㅠㅠ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13.04.24. 20:44
허약한 좀씀바귀
네 그리고 졸지마세요 교수님 앞에서 졸면 다 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참 좋은분이시고 수업도 재밌어서 폰도 안보고 졸지도 않았는데 그래서 더 잘나온거같기도하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1:02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맞아요 교수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수업도 괜찮은것같아요!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13.04.24. 20:42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이거 작년에 기말쳤을때 멘붕이었거든요 ㅋㅋ 차라리 중간이 나..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말땐 사람이름이랑 책이름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스펠링 안외웠으면 완전 털렸을뻔..한 그런..ㅋㅋ 빈칸이든 뭐든 영어로 써야하니까 스펠링 주의하시구요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1:0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우와아;;;감사합니다 엄청 도움이됬어요 힘낼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8. 18:22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넉줄고사리님 월든 리포트 몇페이지쯤 쓰셨어요?4장정도 썼는데 부족한것같구..양을 어느정도로 해야될지 감이 안잡히네요ㅜㅜ

0 0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13.04.24. 20:44
그리고 덧붙여서 과제는.. 아직 하셨을지 모르겠는데 안했다면 도움이 될수도있으니까 그 책읽고 써오는거 할거에요 ㅋㅋ 안변했으면 책도 월든일듯한데.. 인터넷에 찾으면 자료 많이 나와요 일단 한글로 된걸로 한번 대충이라도 훑어주시고 인터넷으로 영어로 된 구절 찾아서 인용 마구마구 하셔서 쓰시면 괜찮을거에요 ㅋㅋ 얼마나 책의 자료를 인용했고 이해했느냐를 보시는거같았어여
2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1:04
활동적인 넉줄고사리
감사합니다XD월든 읽기만 하고 아직 쓰진 않았어요 참고할게요
댓글 자세히 달아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ㅋㅋ
0 0
외로운 개별꽃 13.04.24. 20:57
ㅋㅋㅋㅋㅋ그래도마지막시험이니깐힘내여
비평도화이팅!!!!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1:07
외로운 개별꽃
앗ㅋㅋㅋ넵 화이팅!!!
0 0
잉여 아왜나무 13.04.24. 21:53
영미비평치시나요?죽겟어요ㅜㅜ에세이라.. 지킬하이드를어떻게 destruct할까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4. 22:04
잉여 아왜나무
아 생각만해도..ㅜㅜㅜㅜ둘다 할려니 머리터질것같아요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