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성, 보컬, 노래 잘하는 법 좀 ㅠㅠ
글쓴이
- 2013.04.24. 21:29
- 1508
노래를 못하는데 정말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ㅠ
잘하는 법 좀 조금이라도 가르쳐주실분?
아니면 교내에서 배우는 동아리나 그런 곳
가르쳐주실분 ㅠㅠ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잘하는 법 좀 조금이라도 가르쳐주실분?
아니면 교내에서 배우는 동아리나 그런 곳
가르쳐주실분 ㅠㅠ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중학교때 음치였는데 노래 잘 부르는 친구따라 매번 오래방 가서 부르고 대학교 와서 방학때 매일 오래방 가서 부르니까 잘부르는건 아니지만 못부른단 소린 안듣습니다. 연습하면 느낄겁니다. 연습만이 살길.
0
0
한심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단하게 모여서 연습해볼까요?
생각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ㅎㅎㅎ
생각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ㅎㅎㅎ
0
0
세련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솔붓꽃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로 안좋은 버릇같은거 고치고 연습하면 더 좋을거같은데...ㅋㅋ
아닌가요ㅎ
아닌가요ㅎ
0
0
세련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