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세영 교수님 지구의 역사 시험 치시는 분들 ㅠㅠ
글쓴이
- 2013.04.25. 00:43
- 904
이제 처음 보는데 걱정되네요....ㅇ ㅏ...
저번에 교수님이 인원이 많아서 반으로 나눠서 친다고 하셨는데 더 자세한 언급은 없으셨죠?
저번에 교수님이 인원이 많아서 반으로 나눠서 친다고 하셨는데 더 자세한 언급은 없으셨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