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망해도
글쓴이
- 2013.04.25. 01:04
- 2399
기말잘치면되죠? ? 인제1학년인데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만 그생각하는게 아니라는게 함정
1
0
황송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기말은 잘칠것같져?ㅎㅎㅎㅎㅎㅎ
1
0
생생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때 잘치면돼요^^
2
0
답답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은 뭐...^^
대부분은 뭐...^^
0
0
방구쟁이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그 생각을 5학기째 하고 있음요
7
0
허약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골풀
조용히 추천
0
0
나약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와서잘하면되욬ㅋㅋㅋㅋㅋㅋ
0
0
머리나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개구리자리
글쓴이가 여자라면 함정 ㅋㅋ
0
0
청결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하세요다들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안좋아도 좋은데 취직할수있나요?
라는 질문의 글을 대략 4년후에 올리게 될겁니다
라는 질문의 글을 대략 4년후에 올리게 될겁니다
2
0
촉촉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때 학점 제대로 안받으면 군대 제대해서 백퍼 후회합니다
0
0
발냄새나는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망'
0
0
침착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 망했으면
그냥 이번학기 푹 쉽시다
그냥 이번학기 푹 쉽시다
0
0
포근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기말고사 치면 계절학기 돌리고 싶고 2학기때 더 잘해야지 라는 생각을 모두들 합니다.
1
0
힘좋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세요
0
0
초라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고사만으론 무리가있음
0
0
나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