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취업다들어느정도진행되셨나요?
글쓴이
- 2013.04.25. 01:51
- 1704
공무원은 곧 시험이고
4학년은 인턴넣고
졸업생은 자소서 면접기간이고 임고생은 공부할때고
다들어떠신가요
4학년은 인턴넣고
졸업생은 자소서 면접기간이고 임고생은 공부할때고
다들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턴이 필수인가요??
0
0
큰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제비동자꽃
전 인턴안했습니다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이미 취업완료!
졸업 기다리며 즐기는 중
졸업 기다리며 즐기는 중
0
0
친근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빗살현호색
나도나도!ㅎㅎ
0
0
병걸린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콜레우스
부럽네요 진심 ㅠㅠ 서류통과도 힘든 상대생은 웁니다.ㅜㅜ
0
0
침울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빗살현호색
근데 취업하고 회사들어오라안해요?
그냥 졸업할때까지 기다려주는거요?
그냥 졸업할때까지 기다려주는거요?
0
0
부지런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뽀리뱅이
선취업 후입사 ㅎㅎ
특채입니당 ㅎㅎ
특채입니당 ㅎㅎ
0
0
친근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lg 면접.
하지만 아직 시험이 안끝났음...
하지만 아직 시험이 안끝났음...
0
0
어두운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후 취업
0
0
난감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