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정책학부말입니다~
글쓴이
- 2013.04.25. 02:07
- 2396
신설되고 해서 정보가 너무 없네요 ㅠㅠ 졸업하면 주로 어디로 취직될려나요??
공공기관?... 은 대부분의 문과대학에서도 갈수 있으니 혹시 공공정책학부만의 특별히 유리한 취직분야가 있나요??
궁금합니당~!!
그리고 전과하려면 어느정도 학점 되야할지...ㅠㅠ 아는분 계신가요??
공공정책으로 전과하신 분은 있으신지 부터가 궁금하네요 ㅜㅜ... 티오가 나긴 나는건지....;;;????
그리고 행정학과랑 공공정책학부랑 딱!! 두개를 놓고 본다면 어디를 선택하시겠어요?
둘중 하나로 전과하고픈데 정말 고민됩니당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무원양성
0
0
서운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랑 공공정책학부랑 제가 보기엔 다를거 하나 없습니다
교수끼리 의견다툼으로 싸워서 갈라진거고 수업 매커니즘도 똑같고
교수 중복도 꽤 되고
차이라고는 생긴지 오래되거나 신설이고
사회대인가 상대인가 차이일 뿐
조금 보태면 선배층이 두텁냐 아니냐의 차이겠죠
사회 진출시에
1
0
과감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정책학부 좋아요
교수님께서더신경많이써준다고하네요
교수님께서더신경많이써준다고하네요
0
0
멍청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요 행정이랑 차이없어요 그냥 행정이나음
0
0
난감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해요
0
0
사랑스러운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