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문 vs 레알 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3.04.25. 05:18 1234 1 바르샤가 못하는게 아니였어.. 걍 독일이 사기임-ㅅ-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렵한 삽주 13.04.25. 05:48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봤다가 헛웃음만 나옴... 독일 리그 무섭네진짴ㅋㅋㅋㅋ 라리가에서 신계라면서 호날두 메시가지고 누가 더 잘하니 다툰거 쪽팔리넼ㅋ 라리가는 그냥 우물안 개구리 그들만의 리긐ㅋㅋ 0 0 날렵한 삽주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봤다가 헛웃음만 나옴... 독일 리그 무섭네진짴ㅋㅋㅋㅋ 라리가에서 신계라면서 호날두 메시가지고 누가 더 잘하니 다툰거 쪽팔리넼ㅋ 라리가는 그냥 우물안 개구리 그들만의 리긐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렵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렵한 삽주 13.04.25. 05:48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봤다가 헛웃음만 나옴... 독일 리그 무섭네진짴ㅋㅋㅋㅋ 라리가에서 신계라면서 호날두 메시가지고 누가 더 잘하니 다툰거 쪽팔리넼ㅋ 라리가는 그냥 우물안 개구리 그들만의 리긐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