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도자위 새벽 자리정리
글쓴이
- 2013.04.25. 05:35
- 2229
좀 그렇네요. 적어도 삼십분전에 말해주던가... 자리정리 8분전레 공지하는건 뭐에요
고생들 하시는건 알겠는데, 좀 그렇네요
지금 제친구가 밤새다가 몸 찝찝하다고 잠깐 씻으러 갔는데...
고생들 하시는건 알겠는데, 좀 그렇네요
지금 제친구가 밤새다가 몸 찝찝하다고 잠깐 씻으러 갔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헉 지금 자리정리하고있어요?
0
0
태연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옥수수
했어요ㅋ 자리 널널하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자리정리시간 항상 일정하지않나요?? 5시 30분으로
0
0
억쎈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노루삼
아 그런가요? 제가 모르고 있었나 보네요. 죄송합니다~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시30분에 한다고 공지 했는데 가면 그분 잘못이죠
도자위분들도 시험기간인데 새벽잠 깨면서 자리정리 하러 온다고 피곤할텐데 어떻게 하나하나 다 경우 따져주나요...
도자위분들도 시험기간인데 새벽잠 깨면서 자리정리 하러 온다고 피곤할텐데 어떻게 하나하나 다 경우 따져주나요...
7
1
치밀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을 쓸때는 설령 그게 맞다 할지라도 세번정도 심호흡하고 고민한뒤 쓰는게 어떨지요.
도자위 셤기간 특히 힘들땐데 힘빠지는 글 같네요.
도자위 셤기간 특히 힘들땐데 힘빠지는 글 같네요.
9
1
적절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층층나무
맞는거라면 써야죠ㅡㅡ 말이 이상하네요 착한척병걸렸나요
0
8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생각하고 글 쓰시라고 말하는거 같은데 착한척병이라니.... 님은 난독증 같네요
1
0
치밀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연꽃
그럼 뭘생각하라는 건데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틀린말 이니까 생각해보고 쓰란말인듯
0
0
운좋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에 고생한다고 말한마디 못할망정.... 이런글보면 삼자로써 참 씁쓸합니다
3
0
활동적인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여뀌
예ㅠ제가 실수했네요ㅜ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도서관밤샘하다가 자리정리당하고 욱한 케이스
3
0
부자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