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ㅅㅇ 교수님 독일어1 셤치신분들??
글쓴이
- 2013.04.25. 11:41
- 1227
잘 치셨나요...또르르.........사람들 다들 잘쳤겠죠...ㅎ........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열두시요???!저 망함!.ㅜㅜ 망해서 포기하고 일찍나온ㅋㅋㅋㅋ
0
0
착실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애기부들
전 열시 반 분반이요 ㅠㅠ 문제 똑같았겠죠?? 흑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점만 나오길 바라고있습니다 ㅋㅋㅋㅋ
0
0
허약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