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화 사려고하는데 부대쪽에 4~5만원대
글쓴이
- 2013.04.25. 12:17
- 1576
파는곳 엄나여
비싸면 좋겠지만 부담되서 싼거사려규오
비싸면 좋겠지만 부담되서 싼거사려규오
권한이 없습니다.
abc나 lesmore 같은데 가면 있을걸요?
0
0
피곤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식스 가보세요
5만원대 본거같아서....
5만원대 본거같아서....
0
0
청아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칡
신길이네 밑에 아식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0
0
청아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스펙스 도 쌉니당
0
0
싸늘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미로 러닝하는 남정내 입니다 이것저것 신어 봤지만 가격으로 보나 기능으로 보나 아식스가 최고 같아요 패션적이면이나 평소 운동 꾸준히 안하셧으면 비추구요
0
0
서운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퓨마 파스 시리즈 좋아요. 엄청 가벼워서 날아다닐듯한느낌이에요 ㅋㅋ
0
0
촉박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식스 우익... ㅜㅜㅜ
0
0
유별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