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공학 화목 아홉시수업... 글쓴이 2013.04.25. 13:04 817 2 오늘 시험치고 나눠준거 먼가요?? 답지인가용??생명과학과만 준다던뎅...궁그미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통의 쥐오줌풀 13.04.25. 17:24 답지를 과 차별하면서 나눠줄리 있겠습니까 ㅋㅋ 생명과학과 학생들에게 전하는 취업관련 과활동 공지였습니다~ 별 거 아니었어요 ㅋㅋ 0 0 보통의 쥐오줌풀 댓글 내용 복사 답지를 과 차별하면서 나눠줄리 있겠습니까 ㅋㅋ 생명과학과 학생들에게 전하는 취업관련 과활동 공지였습니다~ 별 거 아니었어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26. 03:27 보통의 쥐오줌풀 아ㅋㅋ 그런건가요ㅋㅋ 잘치셨어요?ㅜㅜ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ㅋㅋ 그런건가요ㅋㅋ 잘치셨어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명과학과 학생들에게 전하는 취업관련 과활동 공지였습니다~ 별 거 아니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