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부전공
글쓴이
- 2013.04.25. 13:07
- 1519
경영학 부전공하고 싶은 1인입니다..
경제학과는 보니까 신청 전에 세 과목인가 우선 들어야 지원이 가능하더라구요.
경영학과도 그런게 있나요? 아시는 분은 설명 부탁드립니당.
그리고 경영학과사무실 어디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학과는 선발제에요. 그냥 학점순으로 짤라버려요
0
0
무거운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야콘
그건아는데, 먼저 들어놔야 하는 과목 없는거네요 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제학과에도 그런건 없던데요..
0
0
무거운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야콘
경제학과사무실 앞에 보면 게시판에 붙어있던데요.. 경제학원론, 등 듣고오라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3.5만 넘으면 되요 신청가능 그거 세개는 들어야되는 부전공 필수과목 미리들은 사람은 경제학과 부전공 신청바로가능
0
0
꼴찌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