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과목조사 해드려요
글쓴이
- 2013.04.25. 13:38
- 1699
제가 신청한 과목 하나 신청하고 나서 한 과목이 남는데 계절학기 과목 조사하는 거 신청해드릴게요
댓글 달아주시면 보고 제가 계절학기 듣는다면 이거 듣고 싶었겠다 싶은 거 하나 신청해드릴게요~
댓글 달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제무역론 국제경제학 국제금융경제론이요...
0
0
근엄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사철채송화
어느과인가요.... 댓글에서 절실함이 느껴져....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무역학과 과목입니다ㅠ
0
0
근엄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사철채송화
힘내세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었네...
0
0
고상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요조사 신청하고 진짜로는 신청안해도 되는거죠? 저 계절안듣는데 신청해드릴게요 ㅋㅋㅋㅋ
0
0
건방진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나다라마바사
0
0
괴로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과 성과 영문학.....생활과기상.......
0
0
유능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